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홍대 국수 맛집] 곱빼기가 공짜! '장모님 멸치국수'

 

 

 케이크 무한리필 카페인 '카페A'를 나와 크림으로 느끼해진 속을 달래러 '미미네 떡볶이'를 갔는데 줄이 너무 기네요ㅠㅠ

'조폭 떡볶이'를 갈까? 하다가 거기도 줄이 길것 같아 비빔국수로 메뉴를 변경해 홍대 국수맛집 '장모님 멸치국수'로 갔어요.

지도에 '달꽃집'이라고 나와서 찾아왔는데 '달꽃집'은 닭꼬치 집이네요? @@

 

홍대 국수맛집/ 홍대입구역 국수맛집/ 홍대 멸치국수/ 홍대 비빔국수/

 

그 옆옆집 메뉴에 비빔국수가 써있길래 봤더니 거기가 '장모님 멸치국수'였어요~

알고보니 '장모님 멸치국수',그 옆 맥주집 '장모님 국수먹고 맥주먹고 닭꼬치까지', 또 그 옆 닭꼬치집 '달꽃집'까지 모두 같은 가게네요 ㅋㅋㅋ

그래서 자리가 없으면 옆집에서 먹으면 돼요 ^^

 

 

 

가게가 작아서 자리 없을때가 많지만 옆집, 옆옆집에 자리가 있으면 국수를 먹을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

 

 

 

국내산 멸치로 만든 육수도 팔고 있네요.

 

 

 

국수맛집 '장모님 멸치국수'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한입만두는 메뉴판에 없지만 자판기에는 있어요.

 

 

 

 일본 라메집처럼 자판기에서 식권을 사서 주방에 가져다주면 되구요, 카드결제는 이모님께 말씀드리면 돼요.

김치말이 국수는 차가운 국수가 아니라 뜨거운 국수에요. 모르고 시키는 손님이 많았을것 같네요 ^^

 

 

 

'장모님 멸치국수'는 남해안에서 잡은 국내산 멸치와, 국내 최고가 브래드인 '청수국수'를 쓴다고 합니다.

더 좋은건 곱빼기가 무료라는것! 한창 배고픈 학생들에게 좋은 식당인것 같네요 ^^

 

 

 

테이블엔 각종 양념이 놓여있습니다.

 

 

 

비빔국수 \4,500

멸치국수가 대표메뉴지만 전 케익으로 속이 니글거려ㅠ 비빔국수를 시켰어요.

 

 

 

소스 색깔은 바람직하네요 ^^

 

 

 

'수유리 우동집'의 비빔국수 맛을 상상하며 먹어서 살짝 실망했어요ㅠ 겨자맛이 좀 강하네요...

그것만 빼면 맛있는 비빔국수였습니다 ^^
함께 나온 국물은 멸치육수였는데 짜지 않으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멸치국수도 맛있을거라는 기대가 되네요~

 

 

 

한입 만두 \3,500

단짝과 저는 케익으로 배가 터질것같아 음식 1개만 시키려고 했는데, 단짝이 만두도 먹고 싶다고해서 시켰어요.

맛있었지만 배불러서 몇개 못먹었네요. 나머지는 위대한 단짝이 싹쓸이했어요. ㅎㅎㅎㅎ

 

 

홍대에서 국수 먹고싶을때 오면 딱!! 좋을것 같은 홍대 국수맛집 '장모님 멸치국수'였습니다 ^^

 

 

 

홍대 맛집 '장모님 멸치국수'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KFC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간 후,

커피빈 지나 큰 길 오른쪽으로 갑니다.

쭉~ 직진해서 길 건너서 토니모리 오른쪽 좁은 골목으로 들어 가다보면 왼쪽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24시간

 


큰지도보기

장모님멸치국수 / 국수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5-17번지
전화
070-4116-4046
설명
-

 

_sony RX100mark3   February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