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또먹고

[GS25 햄버거] 편의점 햄버거 '치즈스테이크버거' 별루다;;

 

 

 

공화춘짜장,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위대한 짜볶이... 까지 혁명적(?)으로 맛있는 제품이 계속 나와는 바람에

GS25 제품에 무한 믿음을 갖게 됐어요 ^^

원래 편의점 햄버거는 고기에 믿음이 안가서 안먹는데, GS25햄버거는 GS25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네요 ㅋㅋ

근데 평소 같으면 맛별로 2~3개는 샀을텐데, 편의점 햄버거에 불신이 있어서 가장 맛있어서 보이는 '치즈스테이크 버거' 하나만 사봤어요~

마침 행사중이라 레모네이드도 얻어왔네요 ^0^

 

 

 

일단 겉으로 보기엔 별로 기대가 안되네요 ^^;

 

 

 

가격은 2,300원이고 내용물과 성분은 보시는대로입니다.

 

 

 

봉지째 전자렌지에 넣으면 환경호르몬 나올것 같아서ㅋ 비닐을 벗기고 전자렌지에 넣었어요~

 

 

 

 

 

고기, 양파, 양상추, 토마토, 마요네즈와 브라운소스가 들어있어요.

편의점 햄버거 치고는 내용물이 실하지만 일반 햄버거에 비해서는 부실하네요...

하지만 가격이 2,300원인걸 감안하면 내용물이 적은것 같지는 않습니다.

 

p.s 손 깨끗이 씻었어요 ㅋㅋㅋ

 

 

 

맛은... 없지는 않았지만 다시 사먹고 싶지도 않았어요. 한개만 사온게 다행이다 싶을정도로요~

가격대비로는 훌륭했지만 편의점 햄버거다보니 신선함이 떨어지고 내용물이 부실해서 전 별로였네요.

하지만 맛있어 하시는 분도 많을것 같은 맛이었어요. 다만 제 입맛에는 안맞을뿐...

 

 

 

 

_canon EOS 600D + canon EF 40mm   March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