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만들고

[소세지야채볶음 만드는 법] 초간단 술안주~

 

 

소세지 야채 볶음 만드는 법은 무척 간단해요~

재료 : 미니 비엔나소세지, 당근 1/2개, 양파 1/2개, 피망 1개, 케찹

전 요리하는거 싫어해서 초간단하게 만들거에요 ㅋㅋㅋ 

 

 소세지야채볶음들기/ 소세지야채볶음레시피/ 쏘야만드는법/ 쏘야만들기/ 술안주만들기

 

소세지는 그냥 넣어도 되지만 사진 찍을거라 이쁘게 모양내려고 2줄로 칼집을 냈어요 ㅋㅋ

 

 

 

당근 1/2개, 양파 1/2개, 피망 1개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면 돼요~

당근은 세로로 썰다가 맘에 안들어서 가로로 썰었어요 ㅋㅋ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맨처음 잘 안익는 당근을 넣고 볶다가 다른 야채도 넣고 볶아요.

 

  

 

그 다음에 햄을 넣고 볶았는데... 잘 안익었더라구요 ^^;

당근 다음에 피망, 양파랑 같이 햄도 넣고 볶는게 좋을거 같아요~

 

 

 

케찹은 모든 음식에 다 묻을 정도로 뿌려줍니다.

 

 

 

햄에 칼집낸게 벌어질때까지 볶으면 끝!

짜게 드시는 분은 볶을때 소금 살짝 뿌리시구요~ 집에 굴소스 있으신 분은 1숟가락 정도 넣으면 맛있어요~

하지만 케찹은 마법의 재료니까 케찹만 넣어도 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짠~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린것 같네요 *^^*

 

 

 

햄이 좀 덜익어서 아쉽지만... 간만에 맛있는 반찬(술안주?)이 생겼어요~~

 

 

 

누가 만들어도 맛없을 수 없는 음식, 쏘야 만드는 법이었습니다 ㅎㅎㅎ

 

 

 

 

 

_canon EOS 600D + canon EF 40mm   March 2015_

 

 

'즐거움 > 만들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식] 비빔국수&군만두  (0) 2015.03.03
[비빔냉면 만드는 법] 비빔양념장 만들기  (0) 2015.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