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동대입구 핫도그 맛집] 새로운 컨셉의 '뉴욕핫도그앤커피' - 장충체육관점

 

 

 

동대입구 핫도그 맛집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은 새로운 컨셉의 '뉴욕핫도그앤커피'다.

기존 패스트 푸드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강조한 메뉴들과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을 제공한다고 한다.

참고로 '뉴욕핫도그앤커피'는 한국 브랜드이다 ^^

 

 장충동맛집/ 동대입구역맛집/ 장충체육관맛집/ 장충체육관 핫도그/ 동대입구수제버거/ 핫도그맛집/ 햄버거맛집

 

 

생긴지 얼마안됐는지 외부부터가 무척 깨끗하다^^

'Y'가 삐뚤어졌다ㅠ

 

 

 

 

 

 

 

우와~~~ 그동안 갔던 '뉴욕핫도그앤커피'랑은 전혀 다른 인테리어다!!

뭔가 미래틱한게 무척 멋있어서 내 맘에 쏙 들었다 +.+

 

 

 

 

 

조리과정도 볼 수 있는데 야채들이 무척 싱싱했다 ^^

 

 

 

 

 

 

핫도그 맛집 '뉴욕핫도그앤커피' 메뉴판. 가격은 평범하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모닝세트도 있다~

 

 

 

뉴욕버거세트&칠리치즈핫도그세트

3,000원 추가시 후렌치후라이(or스위트 포테이토)랑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로 먹을 수 있다.

 

 

 

뉴욕버거 \5,800

이번에 새로운컨셉의 '뉴욕핫도그앤커피'를 내면서 햄버거 메뉴도 새로 나왔다고 해서 시켜보았다.

번의 색깔이 특이하게 노란데, 자체개발 특제소스로 만든 호박번이라고 한다. 

 

 

(먹던거 찍어서 사진을 작게 ㅋㅋ)

 

와우!! 햄버거 엄청 맛있다 +.+

고기가 냄새도 안나면서 고소하고 무척 부드럽고, 호박번이라 그런지 빵만 먹어도 될만큼 맛있었다~ ^^b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듯

 

 

 

칠리치즈 핫도그 \3,900

100%소고기 소시지를 끓는 물에 데쳐내어 지방, 염분, 식품 첨가물을 제거하고 주문과 동시에 그릴위에서 마지막 조리를 한 후 제공된다고 한다.

 

 

 

스태프 핫도그도 그렇고 칠리핫도그는 언제나 진리다! 맛없는게 이상한건가? ㅋㅋㅋ

칠리치즈핫도그는 당연히 맛있었다~ ^0^

 

 

 

먹기 편하게 중간에 포장지를 뜯을 수도 있다 ^^

 

 

 

스위트포테이토&후렌치후라이

난 고구마는 안좋아해서 스위트포테이토는 별로였는데, 단짝은 맛있단다 ㅎㅎㅎ

 

 

 

케찹하고 양파맛이 나는 소스를 줬는데, 저 소스 완전 맛있다~~ ^0^

 

 

 

예전엔 뉴욕핫도그보다 스태프핫도그가 훨씬 좋았는데 이젠 둘 다 좋다 ^^

둘 다 맛있는데 뉴욕핫도그 인테리어가 더 멋져서인지 뉴욕핫도그가 살짝 더 좋은것같다 ㅋㅋㅋ

 

 

 

동대입구 맛집, 뉴욕핫도그앤커피(장충체육관점) 위치는 동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30초정도 걸어가면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큰지도보기

뉴욕핫도그앤커피 / 뉴욕핫도그앤커피

주소
서울 중구 장충동2가 200-102번지 1층
전화
02-2231-2549
설명
새로운 식품문화와 외식문화를 창조하는 뉴욕핫도그&커피

 

 

_sony RX100mark3   March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