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천호동 치킨 맛집] 한강전망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기발한치킨' - 본점

 

 

야경이 보이는 큰 창이 있는 사진을 보고 천호동 치킨맛집 '기발한 치킨'에 왔는데, 야경이 멋진 곳이라고 딱! 써붙여 놓았다 ㅎㅎㅎ

 

 

 

 

입구에는 많은 연예인의 사진이 걸려있었다~

 

 

 

매장 내부에도 많은 연예인의 사진이 있었고~

 

 

 

한쪽 벽엔 쿠폰이 한가득 붙어있었다~ 단골이 무척 많은가 보다 ^^

 

천호역맛집/ 천호역치킨/ 야경이멋진맛집/ 치킨맛집

 

 

우와~~~ 경치가 무척 좋다!!  마치 미사리나 양수리 쪽으로 드라이브 나온 기분이었다 +.+

 

 

 

 

 

특이하게 매장 가운데에 따로 공간을 만들어 놓았다~ 오붓해보이는 곳이었다 ^^

 

 

 

단체룸도 있어서 모임하기 좋을것 같다~

 

 

 

특이하게 '기발한치킨'에서 4만원 이상 주문하면 같은 건물 2층에 있는 음식점 '대한민국 혼' 1만원 상품권을 준다고 한다 ^^

그리고 이제야 봤는데 저렴한 맛보기 안주도 있네~ 과일을 단돈 5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

 

 

 

기발한 치킨에서는 100% 국내산 신선육과 깨끗한 카놀라유를 사용하고, 주문 받은 즉시 조리가 시작된다고 한다.

 

 

 

치킨맛집 기발한치킨 메뉴판. 정말 다양한 치킨요리가 있었다 @@

가격은 좀 비싼것 같다..

 

 

 

기본안주로는 스파게티 튀긴것을 줬다~ 저거 맛있는데 저날은 사진찍고 경치 구경하느라 못먹었다 ^^;

 

 

 

이 샐러드가 서비스랍니다!!

심지어 옆 테이블 손님은 안시켰다고 ㅋㅋㅋ

서비스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양도 많았다 ^0^

참고로 추가로 시킬때는 돈내야함~

 

 

 

요즘은 야채를 주는 치킨집 찾기가 힘든데 메인메뉴같은 샐러드를 줘서 치킨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다 ^^

 

 

 

양념반 후라이드반 \18,000

가격이 비싼만큼 양이 엄~청 많았다!!

 

 

 

 

예전엔 후라이드가 좋았는데 이젠 양념치킨이 더 좋다~ 양념치킨 넘 맛있당 ^^

근데 튀긴거라 그런지 오븐에서 구운 담백함은 없었다...

 

 

 

난 가슴살을 좋아해서 다리는 단짝 다 줘버림 ㅋㅋㅋ

치킨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서도 다 못먹고 남겼다 ㅠㅠ

 

 

 

옆테이블에서 시킨 기다란 맥주~ 몇cc일까? @@

 

 

 

드디어 야경을 볼 수 있게 어두워졌다~ ^^

 

 

 

 

 

야경 너무 멋지다! 마치 63빌딩에서 밥먹는것 같았다 ㅎㅎㅎㅎ

치킨한마리의 값에 이렇게 멋진곳에서 데이트 할 수 있다니?!

치킨집이지만 기념일에도 오고 싶다 ㅋㅋㅋ

 

 

 

아깐 낮이어서 불이 안켜졌었는데 다 먹고 나오니 하트 뿅뿅이다 ㅋㅋㅋ

아! 참고로 건물 로비는 '2층'임~

 

 

 

천호동 맛집 기발한 치킨 위치는 천호역 1번출구로 나와 쭉~~~ 걷다가 리버하임빌라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정면에 스타시티라는 높은 건물이 보인다. 그 건물 6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3시

 


큰지도보기

기발한치킨 / -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동 469-1번지
전화
02-475-0999
설명
-

 

_sony RX100mark3 (★canon 6D+Tokina 11-16mm)  March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