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건대 스시뷔페] 파스타&스시뷔페 '엘티몬'

 

건대 맛집/ 건대입구역 맛집/ 건대 뷔페/ 건대입구역 뷔페/ 건대 저렴한 뷔페

건대 스시뷔페 '엘티몬'은 건대입구역에서 10분거리에 있는 한아름쇼핑센터 2층에 있다.

건물이 허름해보여서 반신반의하며 들어갔다...

 

 

 

입구는 건물과는 다르게 깔끔했다~

 

 

 

건대 파스타&스시뷔페 엘티몬은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이라고 써있지만 손님이 없을때는 나가라고 하지 않는다 ^^

SNS에 엘티몬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1인당 1,000원씩 돌려주는 SNS 이벤트도 하고있었다~~

 

건대맛집/ 건대뷔페/ 건대입구역맛집/ 건대입구역뷔페/

 

 

 

 

 

 

 

 

엘티몬은 건물이 오래돼 보여서 후질것 같았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무척 깔끔하고 예뻤다!

예쁜 소품도 많았는데 음식사진을 워낙 많이 찍어서 소품사진은 몇장만 찍음ㅋㅋ

인테리어가 완전 내 스타일이라 오랜만에 인증사진도 찍고 놀았다 *^^*

 

 

 

 

가격이 저렴한만큼 다른 뷔페에 비해 음식종류는 적었다. 하지만 종류가 알찬 느낌이랄까?

 

 

 

 

파스타&스시뷔페이다 보니 스시랑 롤 종류가 많았다 @@

스시랑 롤에 뚜껑을 덮어놨는데 위생적으로 보여서 좋았다~

 

 

 

죽, 스프, 홍합탕, 누룽지탕 등 국물요리도 여러가지가 있었고~

 

 

 

피자도 6가지정도 있었다.

 

 

 

돈까스랑 튀김도 있고~

 

 

 

볶음밥하고 떡볶이도 있고~

 

 

 

 

샐러드도 종류가 많았다 ^^

 

 

 

반찬거리(?)도 많았는데, 전 이게 참 마음에 들었다 ㅎㅎㅎ

 

 

 

케이크류는 부실한편이었지만 난 뷔페에서 케익은 잘 안먹으니 ㅋㅋㅋ

 

 

 

디저트 코너엔 요즘 유행하는 마약옥수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고, 와플용 잼도 골고루 있었다.

 

 

 

씨리얼도 있었다 ^^

 

 

 

탄산음료와 빙수, 아이스크림까지 입가심할 수 있는 디저트도 골고루 있었다~

 

 

 

 

 

 

엘티몬은 롤을 모양내서 내놓았다~ 그게 예뻐서 몇개 찍어보았다 *^^*

 

 

 

 

건대 뷔페 '엘티몬' 가격은 평일런치 14,900원/ 평일디너,주말,공휴일 17,900원으로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

 뷔페를 워낙 많이 다녀봐서 그런지 이제는 쓸데없이 종류만 많고 가격이 비싼 뷔페보다

저렴하고 먹을만한 음식 몇가지만 있는 뷔페가 좋다~

난 욕심이 많아서 다 맛보려고 하다보니 골고루 먹다보면 정작 내가 좋아하는 음식은 많이 못먹게돼서 ㅠㅠ

 

 

 

그리고 지금 엘티몬에선 1인당 3000원에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다 ^^

 

 

 

파스타&스시 뷔페니까, 그리고 뷔페의 시작은 언제나 회와 초밥으로 시작해서 초밥하고 롤을 맨처음 가져왔다 ^^

 

 

 

다른 뷔페는 먹고싶은 롤이 별로 없고 밥종류라 배부를까봐 거의 안먹는데, 엘티몬은 먹고 싶은 롤이 너무 많아서 추려 오느라 힘들었다 ^^;

불고기롤, 돈까스롤, 연어롤 등을 가져왔다~ 와우! 다 맛있다!! 이날 하마터면 김밥류로 배 채울뻔 했다 ㅋㅋㅋㅋ

 

 

 

초밥을 무척 좋아하지만 밥종류라 배부를까봐 몇개만 가져왔다~

난 욕심쟁이라ㅋ 뷔페에 오면 골고루 많이 먹으려고한다 ^^;

두번째 초밥은 색깔때문에 여태까지 장어인지 알았는데, 도미라고 써있네 ㅋㅋㅋㅋ

 

 

 

스프중에 제가 젤 좋아하는 클램차우더가 있었다!

클램차우더는 맛 없을때가 더러 있어서 뷔페에서 먹기 힘들었는데, 여긴 맛있었다 ^0^

 

 

 

이번엔 피자랑 샐러드를 가져왔다~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골고루 있었는데 다 맛보면 배부를까봐 몇개만 가져왔는데... 그래도 배불렀다 ㅋㅋㅋ

두번째 피자는 마약피자인데, 왜 마약인지 모르겠다;; 피자는 다 그저그랬다 ㅠ

 

 

 

불고기피자가 그나마 제입엔 맞았던것 같다~

 

 

 

피자집 샐러드바에서도 즐겨먹는 샐러드 몇가지랑 연어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가져왔다~

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

 

 

 

건대 엘티몬은 파스타&스시 뷔페인데, 파스타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바로 요리해준다~

그란치오로제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까비올레 파스타, 상하이 파스타 등 총 4종류가 있는데

먹고 싶은걸 저 종이에 체크해서 주방에 갖다주면 된다~ 골고루 다 먹어도 되고, 몇개씩 먹어도 상관없다고한다 ^^

 

 

 

상하이파스타를 골랐는데... 좀 짰다ㅠ

 

 

 

이제보니 이 접시는 분식집버전이네 ㅋㅋㅋㅋ

돈까스, 쫄면, 김말이와 떡볶이를 가져왔다~

 

 

 

떡볶이가 맛있어서 김말이도 맛있게 먹었다 ^^

 

 

 

삶은 메츄리알은 따로 있었는데 못봐서ㅠ 샐러드에 있는 메츄리알을 곁들여서 가져왔다~

쫄면도 무척 맛있었다. 엘티몬은 매운 음식을 잘하는것 같다 ^0^

 

 

 

얘기하고 인증사진 찍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러서(배도 부르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가져왔다~

아이스크림을 두 가지 버전으로 담아낼 수 있었는데, 처음보는 칼국수 버전으로 받아왔다 ㅋㅋㅋㅋ

이거 넘 신기하고 재밌어서 또 먹고 싶었다 ㅋㅋㅋ

 

 

 

엘티몬은 저렴한 가격에 내가 좋아하는 스시랑 롤, 샐러드를 실컷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아까도 말했듯이 쓸데없이 종류만 많고 비싼 뷔페보다 훨씬 좋은것 같다!! *^^*

 

 

 

 

건대 맛집 '엘티몬' 위치는 건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후 7~10분정도 직진하면 한아름쇼핑센터 2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큰지도보기

엘티몬 / -

주소
서울 광진구 화양동 10-1번지 한아름쇼핑센터 2층
전화
02-6461-2580
설명
-

 

_sony RX100mark3   April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