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공릉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소개팅하기 좋은 맛집 '리틀파스타' - 본점

 

 

공릉역 이탈리안레스토랑 '리틀파스타'는 조선호텔 출신 쉐프가 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리틀파스타' 윗층에는 사장님께서 하시는 '쉐프요리학원'도 있었다.

 

공릉동맛집/ 공릉동이탈리안레스토랑/ 공릉역맛집/ 공릉역이탈리안레스토랑/ 저렴한레스토랑/ 소개팅하기 좋은 곳/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웠다~

 

 

 

저 중에 '리틀파스타' 사장님은 누구일까? ^^a

 

 

 

쉐프요리학원에서는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었다.

 

 

 

매주 수요일에 하는 쿠킹클래스는 가격이 저렴했다 ^^

 

 

 

 

 

 

건물만 봤을때는 오래된곳이 아닐까 싶었는데, 소개팅하기에도 좋을만큼 깔끔하고 예쁜 곳이었다 *^^*

 

 

 

 

단체룸도 많아서 모임하기에도 좋을것 같다 ^^

 

 

 

피자는 화덕에서 구워지나보다~

 

 

 

리틀파스타는 음식가격도 저렴한데 음료가 공짜다!! 다만 공짜니까 셀프서비스 ^^

 

 

 

 

 

 

 

리틀파스타 메뉴판.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가격도 저렴하니 소개팅하기 딱인곳 같다 ㅎㅎㅎ

 

 

 

리틀파스타에서는 도시락도 팔고 있었다~ 다 내가 좋아하는것만 모아놓다니?! ㅠ0ㅠ

 

 

 

 

매콤한베이컨마늘볶음밥 \6,900

 

 

 

매콤한베이컨마늘볶음밥은 무척 맛있었는데 매워서 살짝 먹기 힘들었다ㅠ

덜 맵게 해달라고 하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다 ^^

그리고 밥 3공기는 들어가지 않았나 싶게 양이 무척 많으니 양많음 주의~ ㅋㅋㅋ

 

 

 

뚝배기 누룽지 얼큰 해산물 파스타 \9,900

대박!! 뚝배기파스타인데 가격이 1만원이 안넘는다 @@

 

 

 

 

뚝배기라서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맛있었다 ^0^

 

 

 

마르게리따 피자 \12,900원

 

 

 

피자는 그저그랬다;;

 

 

 

리틀파스타에서는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할것 같다.

가격이 싸서 양도 적을지 알았는데 양은 엄청 많았다~ 맛있는데 남기고 와서 너무 아쉬웠다 ㅠㅠ

 

 

 

공릉역 맛집 '리틀파스타'위치는 공릉역 2번출구로 나와서 7분정도 직진하면 왼편 2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큰지도보기

리틀파스타 / 이탈리안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392-25번지 2층
전화
02-974-0201
설명
호텔급 스파게티, 스테이크,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

 

 

_sony RX100mark3  March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