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마시고

[건대입구 예쁜 카페] 롤케익과 마카롱이 유명한 '투더디프런트' - 건대점

 

지난번에 우연히 가게된 건대입구 예쁜 카페 '투더디프런트'

스시&스파게티뷔페 '엘티몬'에서 가까워서 또 갔어요~

 

 

 

 

 

크리스마스 지난지가 언젠데 아직도 눈사람이...? @@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죠?!

보통 넓은 카페는 못생겼는데 투더디프런트는 넓은데도 예쁘더라구요 ^^

근데 이렇게도 넓은데 주말엔 자리가 없다는 ㅠㅠ

 

 

 

 

 

큰 창이 있는 테라스 같은 공간도 있었어요~ 평일 낮이라 굉장히 여유롭네요 ^^

 

 

 

 

 

 

 

투더디프런트에는 각나라를 대표하는 디저트와 음료가 있어요.

특이하게 커피는 고소한맛과 쓴맛을 고를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을 찍고 싶었지만 메뉴가 너무너무 많아서 포기 ㅜ.ㅡ

 

 

 

 

 

 

 

디저트가 무척 많죠?

롤케익하고 마카롱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

 

 

 

슬기양에게 롤케익과 마카롱을 먹여주려고 데려왔는데, 크림을 싫어한다네요@@

12년을 알고지냈는데 여태까지 몰랐어요 @@

그래서 이날은 아이스 오레오초코(\5,800)와 아이스 꿀자몽에이드(\6,300)를 시켰어요.

 

 

 

제가 시킨 아이스 꿀자몽에이드인데 너무 시지도 달지도 않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0^

히뜩히뜩한건 과즙인것 같네요~

 

 

 

 

지난번에 왔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투더디프런트의 인기메뉴인 오리지널도쿄롤(\4,800)

롤케이크중에 오리지널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서 오리지널로 시켰어요~

크림이 느끼하지도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한입 먹자마자 감탄했네요 +.+

 

 

허브레몬티(\5,500)와 카페라떼(\4,500)을 시켰어요.

카페라떼는 고소한맛과 쓴맛중에 고를 수 있어서 고소한맛으로 주문했는데 쓰네요 ㅜ.ㅡ

도대체 쓴맛은 얼마나 쓴건지...? ^^ㅋㅋㅋㅋ

허브레몬티는 과하게 시지 않아서 상콤해서 무척 맛있었어요~

 

 

주말엔 이 넓은 공간에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번잡하지만,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도 많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무척 맘에 드는 건대 카페에요 *^^*

 

 

 

 

 

건대입구 카페 '투더디프런트'위치는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2층에 보여요.

 


큰지도보기

투더디프런트 / 투더디프런트

주소
서울 광진구 화양동 48-14번지 삼영빌딩 2층
전화
02-499-8497
설명
소비자의 니즈와 트랜드 그리고 문화의 중심을 두고있는 TO THE ...

 

 

건대 카페/ 건대입구역 카페/ 건대입구역 예쁜카페/ 건대 넓은 카페/ 건대 롤케익 맛집/건대 디저트카페/ 건대입구역 디저트카페

_sony RX100mark3, ★canon EOS600D+Tokina 11-16mm    April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