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마시고

[수원/인계동 술집] 생연어만을 사용하는 '연어시대' - 수원점

 

 

검색하다 알게된 수원 인계동 술집 '연어시대'

늘 회에 갈증을 느끼는 단짝은 '연어시대'를 보자마자 가고싶다고 했다.

 

수원 술집/ 연어안주/ 연어맛집/ 연어시대 인계점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무척 깨끗했고, 인테리어가 의외로 세련돼서 놀랐다.

사진은 잠깐 손님이 없을때를 이용해 찍었는데, 일요일인데도 정말 손님이 많았다.

이후 단짝이 토요일에 갔었다는데 빈자리가 없었다고 한다.

 

 

 

 

수원 인계동 술집 '연어시대' 메뉴판. 연어시대 이름에 맞게 연어안주가 많았고 가격은 비싸지 않았다.

연어시대는 한번도 냉동하지 않은 생연어만을 쓰며,

중간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부담없는 가격에 연어를 맛볼 수 있다고 한다.

 

 

 

물대신 헛개열매차를 준다. 이거 완전 맘에 들었다! ^^b

 

 

 

요즘 '처음처럼순하리 유자맛'을 누르고 뜨고 있는 '자몽에이슬'을 시켜봤다.

읎!!! 멀미약 맛이 난다 >.<

 

 

 

도저히 못 먹겠어서 사이다를 시켜서 섞어 먹었다.

그래도 멀미약맛이 나서... 맥주를 시켰고 더는 마시지 않았다;;

 

 

 

연어시대의 인기메뉴 '생연어사시미' \14,000

모든 테이블에서 이 메뉴를 먹고 있었다 ㅋㅋㅋ

산처럼 쌓여서 나와서 비쥬얼도 멋졌다!

 

 

 

센스있게 와사비, 양파, 무순도 같이 나온다.

 

 

 

산처럼 쌓여 나와서도 놀랐지만 연어가 무척 두꺼워서 놀랐다! +.+

 

 

 

얼음 가운데에는 쇠나 플라스틱같은게 들어있을지 알았는데, 전부 얼음이다 @@

 

 

 

이날 정말 연어를 실컷 먹은것 같다! ^0^

 

 

 

자몽에이슬의 멀미약맛이 아직도 가시질 않아 계속 속이 안좋아서 시킨, 오뎅탕 \10,000

 

 

 

고추맛나는 오뎅부터 잡채 들어간 오뎅까지 골고루 들어있었다.

 

 

 

별모양 떡도 있고~ 별모양 오뎅도 있고~ 정말 다양한 오뎅이 들어있었다.

국물은 살짝 매콤해서 멀미약맛나는 자몽에이슬 때문에 안좋은 속이 많이 가라앉았다.

오뎅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다 ^^

 

 

나가는 길에 준 생연어사시미 무료쿠폰

써있기로는 10피스를 준다는데, 직원은 12피스를 준다고 한다. 어느말이 맞는지는 다음에 가보면 알 수 있겠지? ^^

 

꼭 쿠폰이 있어서가 아니라 연어도 싱싱하면서 저렴한데다, 다른 안주도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이다!!

 

 

 

수원 인계동 술집 '연어시대' 수원점 위치는 수원시청역 7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후, 수원시청 왼쪽 골목으로 쭉 직진.

GS25 끼고 우회전하면 좌측 1층에 있다.  

 

 

_sony RX100mark3  July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