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마시고

[경희대 디저트카페] 요즘 화제인 베이글맛집 '모노치즈' - 경희대점

 

 

경희대 디저트카페 모노치즈는 요즘 베이글로 유명한 곳이다.

본점은 홍대로 알고 있는데, 나이 드니 홍대에 갈 일이 별로 없어서 일단은 가까운 경희대점으로 가봤다.

 

경희대카페

 

 

 

테이블이 몇개 없는 작은 곳이었다.

 

 

 

 

경희대 디저트카페 모노치즈의 메뉴판.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했다.

 

 

 

 

크림치즈홀 종류가 10가지나 돼서 뭘 먹어야할지 몰라 뭐가 인기가 많냐니까 골고루 많다고 ㅡㅡ;;

그래서 알바언니는 뭘 좋아하냐니까 단걸 안좋아해서 피망이 들어간 피멘토를 좋아한다고 했다.

맛을 볼 수 있다고 해서 맛을 보고 피멘토로 골랐다.

 

 

 

카운터에서 계산하고 음식을 받아오는 셀프시스템이다.

 

 

 

뉴욕치즈케이크쉐이크 \4,300

 

 

 

진짜 치즈케이크가 통째로 들어가 있었다 @@

쉐이크는 좀 달았고 치즈케이크를 빨대로 으깨서 먹었더니 케이크는 더 맛있어졌는데, 쉐이크는 좀 느끼해졌다 ^^;

 

 

 

크림치즈홀 피멘토맛 \3,500

 

 

 

피망이 들어가서 샌드위치 느낌이 났다. 

재료가 많아서 먹을때 뚝뚝 떨어져서 소개팅에서는 피해야할 음식이다 ㅋㅋㅋㅋ

처음엔 샌드위치 같아서 맛있었는데 곧 느끼해졌다...ㅠ

다음엔 뉴텔라나 블루베리크림치즈맛을 먹어보고 싶다~

 

 

 

토마토모짜렐라 파니니 \4,700

크림치즈홀을 세트로 시켜서 탄산음료를 골랐는데, 지금 보니 파니니세트가 100원 더 저렴하다.

특히 토마토모짜렐라 보다 비싼 파니니를 시키면 더 이익이니 탄산음료나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세트로 먹을거면 파니니세트로 시키길~~

 

 

 

토마토가 들어가서 무척 깔끔하고 맛있었다~

불고기 파니니도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엔 불고기파니니를 먹어봐야겠다. 세트로 ㅋㅋㅋ

 

 

 

경희대 디저트카페 '모노치즈' 위치는 경희대학교를 나와서 큰길 왼쪽편으로 직진하다가, 던킨도너츠 끼고 좌측으로 직진해서 끝까지 가면 1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8시 ~ 저녁 9시/ 토,일,공휴일 오전 10시 ~ 저녁 9시

 

 

_sony RX100Mark3   September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