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강남역 식신로드 맛집] 정준하 단골집 함박스테이크맛집 '민벅' - 본점

 

 

강남에서 이미 유명한, 강남역 식신로드맛집 '민벅'

식신로드에서 정준하씨 단골집으로 나왔다고 한다.

 

 

 

 

식신로드에서 촬영한 장소가 바로 정면 안쪽에 있는 쇼파석이다.

나는 저 근처 테이블에서 먹어서, 쇼파있는 곳만 따로 사진을 찍어봤는데 손님이 너무 많이 나와서 그냥 지웠다;

 

강남역맛집/ 강남역함박스테이크/ 강남역식신로드/ 식신로드맛집/ 정준하단골집/ 신논현역맛집/ 신논현역식신로드/ 신논현역함박스테이크

 

도착했을때도(6시쯤) 손님은 많았으나 그래도 자리가 있었는데, 다 먹고 나올땐(7시쯤) 테라스석까지 만석이라 기다려야 했다 @@

이날 타이밍 완전 잘 맞춰서 왔다는 ㅎㅎㅎ

대신 손님이 너무 많아서 인테리어 사진은 앉은자리에서 1장, 나갈때 1장밖에 못 찍었다ㅠ

 

 

 

 

강남역맛집 '민벅'의 피자는 화덕피자다. 특이하게 피자는 주방이 아닌 입구쪽에서 만들어지고 있었다.

그래서 만드는 분을 어쩔 수 없이 보게 됐는데... 정말 쉴새없이 피자를 만들고 계셨다ㅠ

혼자서 너무 힘들어 보이던데 월급 많이 줬으면... ㅠㅠ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이 너무 없어서 조명이라도 찍어봤다 ㅋㅋㅋ

 

 

 

강남역 식신로드맛집 '민벅'은 식신로드에 2014년 5월 4일(176회)에 나왔었다.

TV 다시보기로 보려고 했는데 유료라서 못보고 ㅜ.ㅜ

 

 

 

상호가 원래는 '민박'이었으나, '민벅'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강남 민박' 이런걸로 검색하면 진짜 민박집이 나와서 그런게 아닐까? 추측해본다 ^^;

 

 

 

강남역맛집 민벅은 유럽식 정통 요리법에 현대의 맛과 유행을 감각적으로 반영한 유러피안 다이닝이라고 한다.

 

 

 

 

강남역 함박스테이크맛집 '민벅' 메뉴판.

가격이 강남답지 않게 무척 저렴하다@@ 세트메뉴도 있어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다~

민벅은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별로 안걸렸다.

이날 엄청 배고팠는데 빨리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ㅋㅋㅋㅋ

 

 

 

피클 뿐 아니라 단무지도 준다~

사이다(\2,500)도 시켰는데... 먹느라 사진이 없음 ㅋ

 

 

 

카프리쵸사 \15,900

'고르곤졸라피자'가 유명하다지만 단짝과 나는 '고르곤졸라피자'를 안 좋아해서...

'마르게리따'는 너무 많이 먹어서 지겹고~

'베이컨포테이토'는 뭔가 버겁고~

루꼴라를 좋아해서 '칠리루꼴라'를 시킬까? 했지만, 매운음식인 국물파스타를 주문할거라 매운피자는 탈락~

결국 '디아블로'랑 '카프리쵸사' 중에 고민하다가 '디아블로'에 고추가 들어가서 매우니까 탈락 ㅋㅋㅋ

 

 

 

'카프리쵸사'는 토마토소스, 모짜렐라치즈, 살라미, 페퍼로니, 베이컨, 양파, 양송이, 블랙올리브가 들어간 피자이다.

생긴건 마르게리따와 비슷하게 생겨서 별 기대가 없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잠이 다 깼다! +.+

살라미, 페퍼로니, 베이컨이 한번에 들어가서 느끼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완전 맛있다 ^0^

이젠 마르게리따 말고 '카프라쵸사'만 먹어야징 ㅎㅎㅎ

 

 

 

 '민벅'의 인기메뉴인 '국물파스타' \9,900

국물파스타라서 접시가 아닌 깊은 그릇에 나온다. 위에서 찍어서 일반 파스타 접시 같다 ^^;

'니뽕내뽕'이나 '뽕신'의 짬뽕스타일의 파스타이다. 맛은 당연히 다름 ㅋㅋ

 

 

 

새우, 바지락, 가이바시라, 새송이, 콜리플라워, 브로콜리, 표고버섯이 들어있다.

 

 

 

국물파스타 완전 강추함! 국물이 완전 대박!! 엄청 얼큰하다!! ^^b

느끼할 수 있는 피자나 함박스테이크와 먹기 딱 좋을것 같다~

평소 입맛이 다른 나와 단짝이 유일하게 입맛이 맞았던 음식이다!

둘 다 이날 먹은 메뉴 중에 국물파스타가 제일 맛있다고 ㅋㅋㅋ 아마 대부분의 입맛에도 잘 맞지 않을까 생각된다.

다만, 그리 매운편은 아니지만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매울 수도 있을듯...

 

 

 

드디어 강남역 함박스테이크맛집 '민벅'의 대표메뉴인 '오리지널 함박'이 나왔다! \9,900

강남 한복판인데도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 +.+

 

 

 

함박스테이크, 밥, 계란후라이, 감자, 숙주가 같이 나온다.

계란은 반숙과 완숙 중에 선택가능하고, 밥, 숙주, 슬라이스치즈는 500원에 추가 가능함.

 

 

 

 

민벅은 쇠고기로 함박을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기름기가 흥건하지 않고 무척 깔끔했다! ^0^

다만 소스가 살짝 쓰다고 해야하나? 쌉쌀하다고 해야하나?

이날만 그런건지 원래 이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소스가 씁쓸해서 개인적으로 생각보다는 살짝 별로였다...

그래도 육류에 엄청 예민한편인데 고기는 넘 맛있었따~

 

소스는 아주아주아주살짝 썼지만 사장님 포함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100%이다!

다음엔 크림함박도 먹어보고 싶다 ^^

 

 

 

 

강남역맛집 '민벅 강남점' 위치는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가 CGV 전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하다 보면 우측 1층에 있다.

혹은 신논현역 4번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직진, 미니스톱 전 골목에서 좌회전. 또 직진하다보면 우측 1층에 있다.

 

 

주차는 저는 국기원 옆에있는 '한국과학기술회관'(주차비:10분에 500원)에 했는데... 그냥 주택가에 하는 사람들도 있고...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큰지도보기

민박 / -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18-3번지
전화
02-555-6183
설명
-

 

_sony RX100mark3   July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