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강남역 피자 맛집] 블루리본서베이에 소개된 '도치피자' - 본점

 

 

 

 

도치피자는 한국판 미슐랭가이드인 블루리본서베이에 여러차례소개된 곳이라고 한다.

도치피자는 지점이 몇개가 있는데, 나는 강남역 피자맛집 '도치피자 역삼점(본점)'에 갔다.

 

 

 

인터넷으로 미리 사진을 안보고 갔으면 못찾을뻔 했다.

간판이 매장 끄트머리에 아주 작게 있어서... @@

 

강남역맛집/ 역삼동맛집/ 강남역피자/ 역삼동피자/ 수요미식회 피자/

 

야외에서 먹어도 분위기 있을것 같다. ^^ (물론 비오는 날에는 야외에서 먹을 수 없지만 ㅎㅎㅎ)

 

 

 

 

 

 

 

인테리어는 '숲속의 집' 같은 느낌이 들었다. 특히 단짝이 무척 맘에 들어다 *^^*

 

 

 

 

서울 5대 화덕피자집이니까 당연히 피자는 화덕에 구워진다~

피자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였다.

 

 

 

강남역 피자맛집 도치피자 메뉴판.

 

 

 

헉! 책처럼 두껍다 @@

 

 

 

서울5대 피자집 중 한곳인 도치피자는 정통 나폴리피자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곳이다.

나폴리 피자는 피자 테두리 부분이 겉면은 조금 탄 듯 바삭하지만 안쪽은 쫄깃한게 특징이라고 한다.

 

 

 

 

 

도치피자는 메뉴마다 사진이 있어서 메뉴 고를 때 너무 편했다 ^0^

하지만 가격은 유명세만큼 비싸다 ㅜ.ㅜ

 

 

 

 

레몬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각 \5,000)

 

 

 

도치피자의 인기메뉴, 감베리크레마 \15,500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시켜먹는 인기파스타였다 ㅎㅎㅎ

 

 

 

새우, 버섯, 도치피자만의 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간 파스타이다.

치즈가 위에 있어서 섞어서 먹어야한다. 살짝 매콤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

 

 

 

도치피자의 인기메뉴, 콰트로스타지오네 \23,000

 

 

 

피자는 먹는 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버섯, 고르곤졸라, 토마토, 새우가 들어간 4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다.

다 맛있었지만 가지와 새우가 들어간 피자와 토마토가 들어간 피자가 내 입맛엔 유난히 맛있었다 ^^b

 

 

 

접시에 덜기전에 치즈가 늘어나는 사진을 찍어봤다~

 

 

 

헐~ 근데 치즈가 안끊어짐 @@

대박! 사진 찍는데 한참 걸려서 보통은 치즈가 굳어서 잘 늘어나지 않는데...

이건 뭐지? 왜 아직까지 치즈가 늘어나지? 그리고 딥디쉬피자도 아닌 씬피자의 치즈가 이렇게나 많이 늘어날 수 있는건가?

대박!!! 정말 대박!!! 가격이 전혀 아깝지가 않았다!

그리고 설명대로 피자테두리가 정말 쫄깃쫄깃했다~

보통은 테두리는 안먹고 버리는데 이날은 너무 쫄깃쫄깃해서 테두리도 먹었다!

그것도 갈릭소스도 없이 아무맛도 안나는 테두리! 분명 아무맛도 안날텐데 맛있는건 왜지? @@

 

 

 

수요미식회에 서울5대피자로 소개된 '부자피자'는 그날 몇몇 패널분도 별로라고 했지만 나도 정말 별로였다.

부자피자는 도치피자에서 피자만드는걸 배웠다는데 둘이 왜 이리 다른거지? ㅡㅡa

부자피자 → http://blog.cyworld.com/bulpeomgeumzy/7955824

 

 

아무튼 나는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도치피자 강남점도 가보고 싶고, 도셰프도 가보고 싶다! ^^

 

 

 

 

강남역 피자맛집 도치피자 역삼점 위치는 강남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후 우성아파트사거리에서 좌회전.

다시 직진하다가 역삼초교사거리에서 좌회전하면 우측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큰지도보기

도치피자 / 피자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9-10번지
전화
02-563-8003
설명
나폴리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 수제초콜릿 전문점.

 

_sony RX100mark3  July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