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고치러 소니 강남 서비스센터에 갔는데요.
비용도 많이 들고 고치는데 며칠 걸릴지 알고 울상으로 갔는데ㅠ
큰 고장은 아닌지 다행히 바로 수리 되고, 산지 얼마 안돼서 수리비도 안들어서 기분이 급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다 고치고 기사분께서 '고객 만족도 평가'를 해달라시는데, 평소같으면 귀찮아서 바쁘다고 하고 갈텐데 ^^;
내내 웃는얼굴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귀찮은것도 모르고 의자에 앉아 '고객 만족도 평가'를 했어요~
근데 저거 뭔가요?
수리기사 용모도 평가해야한다니 ㅋㅋㅋㅋ 물론 깔끔함을 말하는거겠죠?
첨에 한참 고민했어요 ^^;
소니는 질문에 '깔끔함'을 덧붙여야할것 같네요~
'빼빼짱의 >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이 이것저것~ 하이힐초콜렛, 카카오뻬르떼, 마노핀머핀, 와인럭키박스, 무지개솜사탕, 귀여운양말... (0) | 2015.03.22 |
---|---|
먹쉬돈나 본점 확장 이전 (0) | 2015.03.10 |
도서출판 명문당 @안국동 (1) | 2015.03.10 |
잠뱅이를 아시나요? (0) | 2015.03.03 |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며... (0) | 201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