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빼빼짱의/소소한 일상

소니 고객 만족도 평가 질문

 

카메라 고치러 소니 강남 서비스센터에 갔는데요.

 

비용도 많이 들고 고치는데 며칠 걸릴지 알고 울상으로 갔는데ㅠ 

 

큰 고장은 아닌지 다행히 바로 수리 되고, 산지 얼마 안돼서 수리비도 안들어서 기분이 급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다 고치고 기사분께서 '고객 만족도 평가'를 해달라시는데, 평소같으면 귀찮아서 바쁘다고 하고 갈텐데 ^^;

 

내내 웃는얼굴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귀찮은것도 모르고 의자에 앉아 '고객 만족도 평가'를 했어요~

 

 

 

 

 

 

근데 저거 뭔가요?

 

수리기사 용모도 평가해야한다니 ㅋㅋㅋㅋ 물론 깔끔함을 말하는거겠죠?

 

첨에 한참 고민했어요 ^^;

 

소니는 질문에 '깔끔함'을 덧붙여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