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걷고

[신촌 볼거리] 빨간색의 2층버스 '신촌 플레이버스'

 

 

미스터비에서 나와 전철역으로 가는 길에 본 빨간색 2층버스! 이게 뭐지? @@

 

 

 

커다란 2층버스가 헤드폰까지 끼고 있네요~

 

 

 

'신촌플레이버스'라고 써있습니다.

신촌 볼거리/ 신촌 데이트코스/ 신촌 프로포즈/

 

 

신촌플레이버스는 신촌의 과거와 현재를 공유하는 신촌 문화 체험공간이라고 하네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 (월요일 휴관)

 

 

 

신촌플레이버스에서는 직접 방송과 공연도 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상편지도 띄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신개념의 버스네요~

 

 

 

 

안을 들여다보니 방송도 할 수 있고 추억의 LP도 있네요~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ㅎㅎㅎㅎ

책도 있고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밖에서 들여다봤던 DJ박스에요~ 막상 안에 와보니 저기서 방송할 용기가 나지 않네요 ㅋㅋㅋ

 

 

 

 

7080 음악 시간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음악도 들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문닫을 시간이 다 돼서 사진만 찍고ㅠ

 

 

 

카카오톡 or 페이스북에서 '신촌다방'으로 사연을 보내주라고 써있네요~ 라디오처럼 사연소개도 해주고 그러는걸까요?

시간이 없어서 물어보질 못했어요ㅠ 다음에 오면 꼬치꼬치 물어봐야겠어요 ㅋㅋㅋ

 

 

 

미니 우체통도 있는데 오프라인으로도 사연을 받는걸까요?

 

 

 

외국인을 위한 서울 가이드책자도 있었어요.

 

 

9시가 마감인데 9시에 들어가서ㅠ 눈치를 주지는 않았지만 질문하기 죄송해서 진만 후다닥 찍고 나왔네요~

다음에 가게되면 천천히 구경도 하고 궁금한것도 물어봐야겠어요 ^^

 

 

 

신촌플레이버스 위치는 신촌 유플렉스 근처에 있어요.

 

 

_sony RX100M3  March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