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걷고

[명동 볼거리] 명동 하나은행 김수현뮤지엄 韩亚银行 金秀贤的博物館

 

 

주거래 은행이 하나은행이라 명동에 가면 열에 아홉은 하나은행에 들리게 되는데요. 요즘 핫한 김수현씨가 모델이네요 ^^

 

 

 

전에왔을땐 아무생각없이 돈만 뽑고 나갔는데, 이날은...!!

'김수현뮤지엄'이라는 글씨가 보이네요~ 왜 저번엔 글씨를 못봤지? @@  얼굴만 봤나봐요 ㅋㅋㅋㅋ

 

명동볼거리/ 명동하나은행/ 명동하나은행 김수현뮤지엄/

 

김수현 뮤지엄 안에는 환전소도 있네요. 저번에 왔을땐 문닫은 시간에 와서 뮤지엄이 있는지 몰랐었나봅니다 ^^;

 

 

 

환전소가 있는 뮤지엄이라 그런지 중국인들을 위해 중국어도 병기해 놓았네요.

 

 

 

심지어 한국어는 안써놓기도...ㅠㅠ

 

 

 

 

명동하나은행 김수현뮤지엄에는 김수현씨가 광고촬영당시 입었던 옷도 전시돼 있었구요~

 

 

 

김수현씨 전신 판넬도 있었어요~ 아마도 같이 사진찍으라고 만들어둔것 같네요 ^^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김수현씨의 사진도 많이 있었어요.

 

 

 

아마도 중국인들이 많이 오는 명동에 있는 하나은행이라, 중국에서 인기 많은 김수현씨의 뮤지엄을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환전도 하고~ 좋아하는 스타도 보고~ 잠시 쉴 수도 있고~ 1석 3조네요 ^^

뮤지엄이라고 하기엔 너무 볼게 없었지만 김수현씨의 팬이라면 환전하면서 좋아하는 스타의 얼굴도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을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1천위안 혹은 2만엔 이상 환전하면 김수현씨 브로마이드도 준다고 하네요 ㅎㅎㅎ

 

 

 

명동 하나은행 김수현뮤지엄 위치는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 CGV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편 1층에 있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_sony RX100mark3   April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