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이촌동 이탈리안레스토랑] 혼자와도 좋은 예쁜 맛집 '쉐이드트리'

 

 

한강이 보인다는 전망 좋은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이촌역 이탈리안레스토랑 '쉐이트트리'

이런곳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을까? 싶은곳에 있었다.

아파트단지 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주말 낮인데도 가족끼리~ 모임차~ 와서 손님이 많았다.

 

이촌동 맛집/ 이촌역 맛집/ 이촌동이탈리안레스토랑/ 이촌역이탈리안레스토랑/ 이촌동 예쁜맛집/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했고 모임하기 좋을만한 공간도 많았다.

 

 

 

한강이 보인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저멀리 나무에 가려 아주 조금 보였다는 ㅜ.ㅜ

 

 

주방은 오픈키친이었고, 바도 있었다.

 

 

 

와인셀러가 크게 따로 있는거 보니 와인 전문 레스토랑인것 같다^^

 

 

 

 

 

 

소품을 보면 커피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

 

 

 

 

와인코르크가 가득 들어있는 옆테이블이 예뻐서 찍어봤다~ 자리 옮겨달라고 할래다가 미안해서 그냥 사진만 찍음~ ^^;

 

 

 

이촌동 예쁜 맛집 '쉐이드트리'에서는 혼자 올경우 원하면 같이 식사해주는 서비스도 해준다 ㅋㅋㅋ
매니저분께서 유난히 유쾌하시다 했더니~ 아마도 매니저분께서 같이 식사해주시는거 아닐까 추측해본다  ^^

 

 

 

 

 

 

이촌역 예쁜 맛집 '쉐이드트리' 메뉴판.

한강이 보이는 아파트 사이에 있어서인지 가격이 좀 있었다 ^^;

 

 

 

우와~~ 샹그리아 만드는 법이 궁금하면 알려준다고한다! ^^b

난 귀찮아서 알아도 안만들어 먹겠지만 ㅋㅋㅋ

 

 

 

 

 

 

샹그리아 \11,000

 

 

 

다른 곳의 샹그리아하고는 다르게 베리가 많이 들어간다고 해서 안 시킬 수 없었던 샹그리아.

술은 들어갔지만 술이 아니니까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은?ㅋ) 낮이었지만 부담없이 시켰다.

술이 아니라(?) 부드럽게 넘어갔다 ㅋㅋㅋ 그래도 살짝 알콜이 올라오니 술 약하신 분은 저녁때 드시기를~ ^^

 

 
식전빵은 다른 레스토랑하고는 다르게 유난히 맛있었다^^

 

 

 

그린샐러드는 메뉴에는 없지만 원하면 15,000원에 판매한다고 한다~ 
무척 깔끔하고 맛있었다^^

 

 

 

오늘의 파스타였던 '연어크림파스타' \22,000

 

 

 


먹물로 보이느 검은색 스파게티면도 있었고~

연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좀 짰다ㅠ 하지만 짜지만 않으면 무척 맛있을것 같은 맛이었다 ^^

 

 

마르게리따 \25,000

 

 


쉐이트트리는 가격이 좀 비싼편인데 비싼값을 하는곳이었다.

파스타에는 연어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었고, 피자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다.

게다가 크기도 커서 말도 안되게 2명이서 파스타랑 피자 반 먹으니 배불렀다 ㅜ0ㅜ

아까워서 한조각씩 더 먹긴 했지만 더는 못 먹겠어서 2조각 남기고 왔다...

싸달라고 해도 됐겠지만 점심때라 하루종일 돌아녀야하고 날도 더워서 상할것 같아 그냥 나왔다는 ㅠ

 

 

 
예쁘고 무척 친절한 맛집이라 기분 좋은 식사를 하고 왔다 ^^

 

 

 

이촌동 맛집 '쉐이트트리' 위치는 이촌역 4번출구로 나와 차도까지 걷다가 우측으로 꺽은 후,

 이촌파출소 지나 조금 걸으면 건너편에 보이는 사촌 어린이 공원을 끼고 좌측 길로 들어가다가보면 우측 건물 4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새벽 2시

 


큰지도보기

쉐이드트리 / 와인바

주소
서울 용산구 이촌동 302-88번지 4층
전화
02-792-3788
설명
최고의 쉐프가 선보이는 각종 이탈리안요리와 와인 및 다양한 주류를 ...

 

_sony RX100mark3  May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