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홍대 일본라멘 맛집] 냄새안나는 일본라멘 '부탄츄' - 본점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부탄츄'

난 일본 라멘을 좋아하지 않지만, 언젠가 내 입맛에 맞는 라멘을 발견하리라는 기대감으로 늘 유명하다는 라멘집은 가본다 ㅋㅋㅋ

 

 홍대맛집/ 홍대입구역맛집/ 홍대일본라멘/ 일본라멘 맛집

 

 

 

평일 낮에가서 한가했지만, 부탄츄 단골인 소녀감성군의 말에 따르면 주말엔 자리가 없다고 한다.

 

 

 

연예인들의 싸인이 많이 걸려있었다. 그런데 우리는 느닷없이 싸인 품평회를 하기 시작했다~

무 못 알아보게 하는 싸인은 별로인것 같다며~ 그렇다고 이름 반듯하게 쓴건 싸인이 아닌것 같다며 ㅋㅋㅋ

저 중에선 '한지혜'씨 싸인이 알아보기도 쉬우며 싸인같이 생겼다고 바람직한 싸인으로 꼽았다.

하지만 곧 초등학교때 하던 싸인 같다며 ㅋㅋㅋㅋ(그래도 귀엽지만^^)

참고로 빼빼짱의 싸인도 친구들이 초딩같다며 놀린다 ^^;;

 

 

 

 

홍대 라멘맛집 '부탄츄'의 메뉴판은 창문에 붙어있었다. 가격은 평범하다.

부탄츄 라멘 맛있게 먹는 방법. ① 라멘을 고른다 ② 면 종류를 고른다 ③ 기호에 맞게 소스와 토핑을 고른다

 

빼빼짱은 토코돈코츠가 유명하다고 해서 ①토코돈코츠로 고르고 ②호소면에 ③다 보통으로 선택했다.

 

 

 

면은 종류별로 사진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서 고르면 될것 같다.

 

 

 

부탄츄에서도 SNS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인스타에 올리고 1000원 할인을 받았는데, 한명당 1000원씩 할인해준다고한다 ^^

하지만 소녀감성군은 싫다고 해서 나만 올려서 천원밖에 할인 못 받았다는ㅠ 내가 계산하는건데 막 올리라고 하기도 그렇고 ㅋㅋ 

 

 

 

부탄츄에서는 평일(11:30~17:00)에 한해 면사리를 무료로 리필해주고 있었다.

게다가 면사리&공기밥 주문시 따뜻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을 위해 뜨거운 돌 서비스도 하고 있었다~

 

 

 

한국에 있는 일본라멘집은 꼭 김치가 있는것같다 ^^

 

 

 

 토코돈코츠 + 호소면 + 소스와 토핑은 보통으로 선택한 나의 라멘. \7,000

 

 

 

일본라멘은 일본에서는 셀 수 없이 많이 먹어봤지만, 한국에서는 하카타분코 포함 3번째 먹는 라멘이다.

그런데도 아직까지 입맛에 맞는 라멘을 못 찾았다. 이정도면 나랑 안맞는거라고 하는데 난 언젠가는 찾고 말겠다! ㅋㅋㅋ

그래도 이날 먹은 라멘이 가장 냄새도 안나고 국물에 기름이 안떠있어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제일 괜찮았다.

다만 육수를 너무 오래 끓였는지(육수 갈때가 된듯;) 너무 걸쭉했다.

그리고 호소멘보다는 소녀감성군이 선택한 치치레멘이 내 입엔 잘 맞았다.

호소멘은 이름 그대로 너무 얇아서 소면 먹는느낌이었는데, 치치레멘은 한국 라면처럼 꼬불꼬불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다 ^^

 

 

 

 

짜잔~~~ 다이어트 중(이날은 다이어트 쉬는날)인 소녀감성군이 시킨 라멘!

차슈 추가(\2,000)를 했더니 차슈그릇에 라멘이 나왔다 ㅋㅋㅋㅋ

 

 

 

가라아게를 추가했더니 세트로 할건지 단품으로 할건지 여쭤보신다.

 단품이 양이 더 많다는데, 배부를것 같아서 라멘하고 세트로 시켰다. \9,500

좀 짜서 마요네즈 없이 먹긴 힘들었다 ^^;

 

 

 

다 먹고 나가려는데 무슨 통이 보이길래, 그냥 가려다 이게 뭐냐고 여쭤보니 한개 뽑으라고 해서 뽑았다~

말 안했으면 그냥 갔을뻔 ^^;

 

 

 

각 1장씩 뽑아도 된대서 뽑았더니! 

무려 8000원짜리 치킨난방세트 당첨됐다!!! ^0^

소녀감성군은 ㅋㅋ 그렇게 좋아하는 챠슈 추가가 당첨됨ㅋㅋㅋㅋㅋ

이미 스시시로에서 비싼밥도 얻어먹었고, 나는 일본라멘을 안좋아해서 내가 뽑은것까지 부탄츄 단골인 소녀감성군한테 줬다~

 

 

 

홍대 라멘 맛집 '부탄츄' 위치는 홍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와 우측 골목으로 들어간 후,

원할머니 보쌈지나 길건너서 좌측으로 직진하면 CU옆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마감시간이 요일별로 다름)

 


큰지도보기

부탄츄 / 일본식라면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0-19번지
전화
02-3144-3304
설명
돼지 사골 100%의 진한국물 라면인 토코 돈코츠 라멘 등 4종류의...

 

_sony RX100mark3   May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