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합정역 분식 맛집] 신개념 분식집 '롤링라이스키친' - 홍대직영점

 

 

합정역 분식 맛집 '롤링라이스키친'

아래층에 감싸롱이 있네 @@  약 10년전에는 다른곳에 있었는데... 이쪽으로 이사왔나? 아님 분점인가?

 

 

 

마감시간 다 돼서 도착해서 손님이 별로 없었다.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까지)

 

 

 

떡볶이집에 화덕이 있다니?! @@

알고보니 화덕피자를 팔고 있었다~ ^^

 

 

 

 

 

 

 

롤링라이스키친에서 만든 에이드와 소스와 보틀을 팔고 있었다.

보틀에는 싸인이 돼 있었는데, 아무리 봐도 누군지 모르겠다 ㅠ

 

 

 

합정역 분식맛집 '롤링라이스키친'의 메뉴판.

가격은 떡볶이 종류만 살짝 비싼느낌이었다.

 

 

 

나의감귤에이드 \5,000

 

 

아... 화벨 좀 꼼꼼히 맞추고 찍을걸 ㅠㅠ

쟁반, 식탁, 음식까지 모두 노래서 각종 모드로 찍어봤지만 맞는 화벨이 없었다.

귀찮더라도 사용자설정으로 찍을걸...

나름 보정한다고 했는데 아직은 능력이 이정도밖에 안되나보다 ㅠㅠ

아무튼 마음에는 안들지만 이게 최선이니;;

 

 

 

모든분식 \14,000

 

 

 

모든분식은 말그대로 모든 분식을 모아놓은 것이다 ㅋㅋㅋ

롤링떡볶이, 모듬튀김, 오뎅, 떡꼬치까지 골고루 나온다~

 

 

 

롤링떡볶이는 맛있었지만 국물이 너무 적었다.

나의 단짝은 떡볶이 위에 올려진 튀긴감자로 추정되는 음식을 무척 맛있어했다~

튀김은 김말이, 고추튀김, 야채튀김, 고구마튀김, 만두까지 골고루 있었고,

떡꼬치는 특이하게 우동면보다 살짝 굵은 떡으로 튀겨져 있었다.

 

굉장히 알찬 세트였다 ^^

 

 

 

치즈로제떡볶이 \8,000

다른 분식집에선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라서 먹어봤다.

 

 

 

치즈로제떡볶이 완전 강추!!

먹자마자 "맛있어"를 연발했다 ^0^

우동면같은 떡과 바람떡, 페페로니, 양파가 들어있었고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다.

우와~~~ 너무 맛있어서 바닥까지 긁어먹었다 ㅋㅋㅋ

 

 

 

날치알롤 \3,000  &  불고기롤 \3,000

원랜 스팸롤과 돈까스롤을 먹으려고 했으나, 날치알롤과 불고기롤이 제일 인기라고 해서 메뉴를 바꿨다.

난 인기메뉴 앞에서는 줏대가 없어진다 ^^;;

 

 

 

날치알롤은 맛있었으나 밥이 좀 많아서 싱거웠고, 불고기롤도 맛있었으나 가끔 질긴 고기가 있어서 아쉬웠다.

롤은 스쿨푸드의 '마리'가 더 맛있는것 같다~

 

 

 

소스는 좌측부터 고추장소스, 와사비소스, 참깨소스

난 어딜가든 소스가 골고루 나오는걸 좋아해서인지 소스가 3가지나 나와서 무척 맘에 들었다 ^^

 

 

 

개인적으로 날치알롤은 참깨소스에, 불고기롤은 와사비소스에 찍어먹는게 맛있었다 ^^

 

 

 

다 먹을 수 있을지 알았는데, 둘이 먹기엔 좀 많은 양이었나보다...

롤링떡볶이만 국물이 없어서 너무 말라서 좀 남겼다.

 

다음엔 치즈로제떡볶이와 스팸롤과 돈까스롤을 먹어봐야겠다 ^^

 

 

 

합정역 분식맛집, 롤링라이스키친 홍대직영점 위치는 합정역 6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하다가 농협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 2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일,월 휴무)

 

 

 

 

 

너무 배가 불러서 근처 한바퀴 돌고 집에 가기로 했다.

 

 

우와~~~~ 여기 한국이야? 일본이야? ^^ㅋ

저 왼쪽 건물은 술집인데 낮에 봤을때도 멋있었지만, 밤에 보니 불빛때문에 멋있었다.

나중에 꼭 가봐야징~!

내가 사진찍은 곳이 포토스팟인지 어느 외국인도 여기서 사진찍고 갔다ㅋㅋ

 

 

 

 

우와~~~~ 밤에 오니, 그리고 오랜만에 오니 멋진 곳이 많이 생겼다.

여기도 나중에 가봐야겠다 ^^

 

 

 

 

그리고 골목길에서 본 주차의 달인!!

대박!! 어떻게 주차를 이렇게 했지? 난 긁힐까봐 겁나서 못할것 같앙 ㅠ0ㅠ

 

 

 

_sony RX100mark3  August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