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홍대 대게 맛집] 점심엔 할인이 되는 '김앤김대게' - 서교본점

 

 

 

홍대 대게맛집 김앤김대게전문점은 3층에 있어서 하마터면 지나칠뻔 했다.

다행히 1층 입구에 있는 입간판을 발견해서 지나치지 않았다.

 

홍대 맛집/ 홍대입구역 맛집/ 합정역 맛집/ 합정역 대게/ 홍대 킹크랩/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한가했다.

 

 

 

 

룸도 많아서 모임하기 좋을것 같다. 입식, 좌식 골고루 있었다.

 

 

 

 

 

먹기전에 보면 안되는데... 자세히 보려다 불쌍해서 못 먹을까봐 사진만 후딱 찍었다.

저 중에 하나가 내 뱃속에 들어갔구나 ㅠㅠ

 

 

 

 

 

 

홍대 대게맛집 '김앤김대게 전문점' 메뉴판

가격은 다른 대게집과 비슷한것 같다.

대게 무한리필도 가능한데, 100kg이상과 운동선수는 사절이란다 ㅋㅋㅋㅋ

뷔페같은 곳에 갈때마다 초등학생인데 씨름선수면 금액을 어떻게 받아야하나? 이런 궁금증이 들었는데, 미리 써놓으면 실갱이 할일은 없을것 같다.

 

 

 

 

평일 점심에만 10%할인이 되는지 알았는데, 주말 점심때도 10%할인이 된다고 한다.

생일인 경우에는 4인이상 크랩메뉴 주문시 와인도 준다고 한다.

얼마전에 생일 지났는뎁;; 하긴 난 친구가 없어서 4명이상 갈 수가 없구나... 흑 ㅠㅠ

 

 

 

김앤김코스 중에 킹크랩으로 시켰다.

특이하게 '김앤김대게'에서는 계산서에 바코드가 찍혀나온다.

게의 무게에 따른 가격과 원산지가 표시돼 있어서 가격에 대한 믿음이 가서 좋았다 ^^ 

 

 

 

테이블페이퍼에 게의 효능이 써있었다. 역시 게는 좋은것이었어! ㅎㅎㅎ

 

 

 

 

죽은 그날그날 바뀐다는데, 내가 간 날은 야채죽이 나왔다.

 

 

 

샐러드와 피클이 기본찬으로 제공된다.

 

 

 

호박

 

 

 

해파리냉채

 

 

 

연어샐러드

 

 

 

가자미구이

 

 

 

참치가마살

소스 냄새가 유린기와 비슷하다 했더니... 정말 유린기 소스 같았다!

완전 맛있어서!! 나는 한입 밖에 못 먹었는데, 내 단짝은 폭풍흡입했다 ㅠㅠ

 

 

 

동치미

 

 

 

난 음식이 다 나온지 알고 항공샷 찍었는데... 계속 들어왔다 ㅋㅋㅋㅋ

 

 

 

광어회와 연어회

 

 

 

새우튀김과 호박튀김

 

 

 

짜잔~~~~ 드디어 킹크랩이 나왔다! +.+

대게전문점이라 여기 올때까지도 대게랑 킹크랩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대게는 많이 먹어봐서 결국엔 킹크랩으로 골랐다.

 

 

 

먹기 편하게 다 손질돼 나와서 나의 단짝이 무척 좋아했다~

단짝은 싱가폴 크랩맛집 '점보'에서 크랩 까먹느라 너무 고생을 해서 이번에도 겁을 먹었나보다 ^^;;

어쩐지 먹는법을 검색해보더라니 ㅋㅋㅋ

 

 

 

살이 아주 꽉! 차 있었다~~

게껍질 국물에 찍어먹기도 한다는데, 나는 초장에 와사비 풀어서 찍어먹었다.

킹크랩이 커서 질리도록 먹은것 같다 ㅎㅎㅎ

 

 

 

 

탕과 게장볶음밥은 1인당 3000원인데, 국물이 먹고싶어서 시켰다.

 

 

그냥 평범한 매운탕으로 봤는데, 살도 많고 콩나물도 엄청 많았다.

그래서인지 무척 개운해서 폭풍흡입함 ㅋㅋㅋㅋ

 

 

 

게장볶음밥도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다. 김도 따로 주셨는데, 매운탕 먹느라 까먹음 ㅋㅋ

게껍질에 있는 내장을 넣고 비벼먹으니 더 맛있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 좋았다 ^^

 

 

 

후식으로 과일과

 

 

 

매실차가 나왔다.

매실차 맛이 너무 깔끔해서 한잔 더 먹었다 ^0^

 

 

김앤김대게 서교점(본점)은 음식도 맛있었지만, 일하시는 분들 모두 인상도 좋고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사모님인지 일하시는 분인지 모르겠지만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마음씨도 착하신것 같아 앞으로도 계속 좋으일만 생기면 좋겠다.

쭉~~ 흥하는 맛집이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

 

 

 

 

 

 

홍대 대게맛집 '김앤김대게' 서교점 위치는 합정역 3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길을 건너면 첫번째 건물 3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_canon6D + canon 16-35mm   August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