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가로수길 떡볶이 맛집] 여성취향 저격! '빌라드스파이시' - 본점

 

 

가로수길에선 이미 유명한, 떡볶이 맛집 '빌라드스파이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 신사동떡볶이/ 신사역떡볶이/ 가로수길즉석떡볶이/ 가로수길떡볶이/ 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맛집/

 

입구가 어딘지 한참 헤맸다 ㅋㅋㅋㅋ 첫번째 사진 왼쪽이 입구다.

 

 

 

 

 

 

평일 어중띤 시간에 가서 처음엔 엄청 한가했는데... 그래서 나갈때 사진 찍으려고 미루고 있었는데...

갑자기 손님이 막 들어오기 시작해서 헐레벌떡 찍었다;; 시계를 보니 어느새 6시네!

아직 퇴근도 안했을 시간인데 왠 손님이 이렇게나 많이 오는지~ 그것도 갑자기~ 10분 사이에 거의 다 차버렸다@@

원래는 저녁먹으러 오려고 했는데 일찍 오길 정말 잘한것 같다 ^^

 

 

 

 

 

 

떡볶이집 답지 않은 인테리어였다! 의상실에 와 있는 듯 해서인지 고급진 떡볶이집 느낌이었다.

완전 여성취향 저격했다고 할까? ^________^

 

 

 

떡볶이 맛집 빌라드스파이시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라고 한다.

 

 

 

 

가로수길 떡볶이 맛집, 빌라드스파이시의 메뉴판.

즉석떡볶이 가격은 비싼건 아닌것 같은데, 퓨전 떡볶이랑 프리미엄 떡볶이는 가격이 좀 있었다~

 

 

 

 

소녀감성군이 마시고 싶다고 해서 시킨 산미구엘 생맥주 \5,000

 

 

 

나는 물 마시니까 물로 건배~ ㅋㅋㅋㅋ

 

 

 

즉석떡볶이 small(2인분) \13,000 에 쫄면½+라면½ \2,500 추가했다.

불고기나 해물 토핑을 많이 하던데, 나는 처음 온거라 빌라드스파이시의 떡볶이맛을 보고 싶어서 다른건 추가하지 않았다~

그리고 퓨전떡볶이랑 볶음밥도 먹을거라 토핑 추가하면 배부를것 같기도하고ㅋㅋㅋ

 

 

 

떡볶이집 답지 않게 직접 담근 피클이 나왔다~ 역시 고급지다 +.+

 

 

김말이도 추가했다. 2개 \1,500

 

 

 

빌라드스파이시의 인기메뉴, 까르보나라 떡볶이 \10,000

이건 1인분이다. 떡볶이라고 생각하면 비쌀 수 있지만 면 대신 떡들어간 파스타라고 생각하니 비싼건 아닌것 같았다.

이거 정말 맛있다! 왜 인기메뉴인지 알것같았다 ^^

 

 

 

즉석떡볶이엔 어묵이랑 야채도 듬뿍 들어가있고 유부도 들어있었다.

 

 

 

중간매운맛은 죠스떡볶이보다 맵다고 해서 약간매운맛으로 시켰다.

국물이 자박해지니 색이 정말 맛깔스럽게 변했다. ^^

 

 

 

첫느낌은 '맵다!'였는데 뜨거워서 그랬나보다 ㅋㅋㅋ 불끄고 먹으니 매운건 잘 모르겠고 맛있었다 ^^

떡은 쌀이 살짝 섞인 밀떡같았다.

쌀떡처럼 이에 달라붙지는 않으면서 쌀떡처럼 쫄깃하고 밀떡처럼 잘 씹혀서 먹기 좋았고~ 맵기도 적당해서 먹기 좋았다~

2명이서 즉석떡볶이 2인분과 퓨전떡볶이 1개를 시켰더니 넘 배불러서 결국 볶음밥을 못 먹었다ㅠㅠ

볶음밥 먹으려고 따로 토핑 안했는뎅... 힝 ㅠ

 

즉석떡볶이도 맛있었지만, 난 다음에 오면 퓨전떡볶이랑 프리미엄떡볶이랑 골고루 시켜서 맥주 한잔하고 싶다 ^^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위치는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쭉 진진후, 기업은행 왼쪽골목(가로수길 메인길)로 들어가서

좌측에 있는 스파이시 컬러를 끼고 좌회전 하면 좌측 지하 1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큰지도보기

빌라드스파이시 / 떡볶이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1-10번지
전화
02-518-1973
설명
-

 

_sony RX100mark3  June 201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