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밥먹고

[부천/역곡역 매운갈비찜 맛집] 오징어가 통째로 나오는 갈비찜 '갈비씨' - 본점

 

 

 

 역곡역 매운갈비찜 맛집 '갈비씨'

워낙 맛있다는 글을 많이 봐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역곡역 근처에 본점이 있다고 해서 부천에 간김에 방문했다~

체인점은 친절도나 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빼빼짱은 본점을 선호한다 ^^

 

부천맛집/ 역곡동맛집/ 역곡맛집/ 매운갈비찜맛집

 

갈비씨 본점의 마음다짐이 문에 써있었다.

 

 

 

 

어중띤 시간에 가서 다행히 한가해서 사진 찍기 편했다.

좌식테이블은 손님 나가길 기다렸다가 후다닥 찍음 ㅋㅋㅋ

내가 갔을땐 한가했는데, 5시 반쯤부터는 손님이 급 많아졌다! 이 근방에서 굉장히 유명한 맛집인가보다 +.+

 

 

 

키즈룸도 있는걸 보니 정말 손님이 많은 곳인것 같다~

 

 

 

갈비씨는 생생정보통에도 나왔었나보다^^

임시완씨를 비롯한 연예인들의 싸인과 요즘 웬만한 연예인보다 인기 많으신 백종원씨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었다 ㅋㅋㅋ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후기 올리고 2천원 할인도 받으면 좋을듯~

 

 

 

아이폰은 베터리 교체도 안되는데 충전기 있는 식당도 거의 없어서 늘 베터리 닳을까봐 아껴쓰는데 ㅠ

갈비씨 본점에서는 아이폰은 물론 탭까지 충전 가능하다! ^^b

 

 

 

 

부천 역곡 매운갈비찜 맛집 '갈비씨(본점)' 메뉴판.

메뉴는 갈비찜 전문점 답게 단촐하고 가격은 보통이었다.

 

 

 

매운단계는 선택 가능한데 2단계가 가장 인기있나보다.

 

 

 

'매운갈비찜 맛있게 먹는 법'

 

 

 

갈비씨에서 강력추천하는 '멘붕파스타'

이름이 참 낯설다. 그래서인지 멘붕파스타 먹는법도 써있었다 ㅋㅋㅋ

 

 

 

해물갈비찜小,쿨피스를 시켰다.

반찬으로는 샐러드, 물김치, 나물, 미역국이 나왔는데... 날이 덥다보니 미역냉국으로 나왔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다 ㅠ

 

 

 

해물갈비찜小 \26,000

해물갈비찜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서 시켰다.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 있다!! +.+

 

 

 

오징어뿐 아니라 낙지, 새우, 갈비, 감자, 떡 등 다양하게 들어있었다~

 

 

 

국물이 좀 끓으면 직원분께서 오징어를 잘라주신다.

 

 

 

콩나물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냄비 밑바닥으로부터 콩나물도 끌어올려 주셨다~ ㅋㅋㅋ

 

 

 

콩나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

 

 

 

먼저 콩나물과 떡, 감자를 먹으면 된다~ 맛있는 떡볶이 같다 ^^

사람들이 많이 시킨다는 2단계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뜨거워서 그런지 매웠다ㅠ

그래서 그릇에 덜어놓고 식혀서 먹으니 그렇게 맵진 않았다 ㅋㅋㅋ

 

 

 

콩나물을 해치우다가 맛있게 끓고 있는것 같아서 찍어봤다 ^^

 

 

 

국물이 걸쭉하게 되니 맛깔나보인다~~

 

 

 

해물이 많아서인지 고기는 절대적인 기준으로 많진 않았다.

고기가 무척 부드러웠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씹는 식감이 없어서 아쉬웠다 ㅠ

난 아주 살짝 질긴게 좋은데~(별게 다 불만 ㅋㅋㅋ)

 

 

 

해물갈비찜을 다 먹고 멘붕파스타를 시켰다. \3,500

 

 

 

냄비를 통째로 가져가서 남은 음식이 아까웠는데, 따로 덜어서 가져다 주셨다 ^^

 

 

 

빨갛게 양념된 스파게티 주변을 치즈가 둘러싸고 있다.

 

 

 

뚜껑을 덮고 3~4분 정도 후에 치즈가 녹으면 먹으면 된다~

 

 

 

치즈가 정말 쭉~쭉~ 늘어났는데, 먹느라 찍는걸 잊었다ㅠ

멘붕파스타 완전 강추함!

 먹고 남은 갈비찜 국물과 갈비씨만의 특제소스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미트소스 스파게티 맛이 난다!!

단돈 3500원에 미트소스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다니?! 이거 치즈도 많이 들어가고 엄청 맛있다! ^^

멘붕파스타 다 먹고 부족하면 이 국물에 볶음밥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난 밥과 해물찜을 같이 먹어서 배불러서 못먹었음 ㅋㅋㅋ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는데, 통이 비어있었다...

직원분이 채워주시겠다는데, 손님도 많고 바빠보여서 그냥 왔다~ (참고로 직원들도 무척 친절하셨다 ^^)

 

 

 

역곡역 맛집 갈비씨 본점 위치는 역곡역 2번출구에서 7분가량 직진하면 우측 1층에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큰지도보기

갈비씨 / 육류,고기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86-9번지
전화
032-343-8833
설명
-

 

_canon 6D + canon 16-35mm  May 2015_